본문 바로가기
Food

진비빔면 꼼꼼 솔직후기 // 갓뚜기 , 주관적후기 , 라면은 오뚜기

by 차슝 2020. 6. 15.



친구가 진비빔면 진짜 맛있다고 자기는 팔도 보다 맛있다고 그래서 궁금해서 진비빔면을 사보았다.

입맛은 주관적인 거니깐 내 개인 취향으로는 진비빔면이 팔도보다 더 맛있는거 같다....🙊🙊🙊






패키징은 진라면을 생각 나게하는 오뚜기 글씨체!
딱 오뚜기 라면 스럽게 생겼다.

조리방법은 일반 비빔면과 똑같고 조리법은 스킵한다.

다들 아실테니ㅎㅎ 삶은 물버리고 찬물에 행구고 소스 넣고 쉐킷쉐킷 다들 아시쥬??






참깨 고명스프가 참깨가 꽤 많이 들어가 있던게 인상 깊다. 팔도는 깨랑 김가루만 있었던거같은데 뭔가 으깬 참깨가 들어가 있으니깐 뭔가좀더 그럴싸 해보이는뎁...?

그리고 면을 담을때 확실히 팔도보다 양이 많은느낌이 들었다. 면은 기본적으로 팔도보다 살짝 굵고 그렇다고 굵은느낌은 아니지만 팔도 보다는 두께감이 있다.

나는 쵐기름을 살짝 넣어주었다. 비빔면에 참기름은 필순거 아시쥬??






짜라란 고명은 취향껏 올려먹는거지만 대패가 제일 꿀조합인거 알죵...??

비빔면과 대패의 조합은 도대체 누가 처음 시작한거야 🤦🏼‍♀️🤦🏼‍♀️🤦🏼‍♀️ 다들 아는 그 맛입니다.👏👏👏

삶계도 올려주고 너무 맛잇게 적당히 딱익었네👍

비빔면에는 채썬오이나 열무김치등을 올려먹어도 아삭아삭 아주 꿀조합이죵.

나는 이날 배도 많이 고팠고 간식이아닌 식사였기 때문에 고기듬뿍 계란까지 올려 먹었다.





진비빔면을 팔도와 비교해 본다면 우선 진비빔면이 좀더 매콤한 맛이 첨가 된거 같고 면이 살짝 좀더 두꺼워서 더 푸짐한 느낌으로 입안에서 씹힌다.

이게 가장 큰차이점인거 같고 입맛은 개인 취향이다 보니깐 좀더 새콤달콤 한걸 좋아한다면 팔도!
좀더 새콤달콤 +매콤 한걸 좋아한다면 진비빔면!
인거 같다.

솔직히 둘다 걍맛있다.
근데 진비빔면이 면도 좀더 굵고 확실히 양이 더 많아 더 배가 찬다. 면양이 확실히 더 많다. 맛은 별차이없는데 양차이가 확실해서 나는 진비빔면승!!

비빔면 한개 먹으면 양부족해서 아쉬웠는데 그점을 참잘 보안해서 나온거같다.
갓뚜기 칭찬해👏👏👏




대패에 비빔면을 쓱 싸서 먹으면 대패에 기름짐과 비빔면의 매콤시원함이 아주 츄릅 😋😋😋

여름엔 비빔면을 종종해먹는데 나는 아무래도 진비빔면으로 갈아 탈꺼같다.... 팔도 미아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