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송파 카페 , 아인슈페너 맛집 // 얼터너티브 [ Alternative]

by 차슝 2020. 4. 8.

 

안녕하세요 차슝이에요!

오늘은 예전 부터 가고싶었던 송파에 있는 얼터너티브를 포스팅할게요. 얼터너티브는 예전에 즐겨 찾기 해놨는데 까먹고 지내다 이웃님의 포스팅을 보고 다녀 와야 겠다 했어요.

얼터너티브 / 송리단길 카페

영업시간 / 11:00-23:00 /월휴무
주차가능


 

 

1층에 있는 카페이다.
주차 공간이 카페 앞에 있다.5대정도 가능한 공간인데 자리가 다 차있어서 앞쪽에 살짝 차를 대고 기다리다 운좋게 자리가 나서 바로 세웠다. 개이득!😆

 



공간이 꽤 넓다 . 나무로된 인테리어 이고 책상 형태 의자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오래 앉아있기 편하다.
실제로 혼자와서 노트북 하거나 하는 손님들이 있었다.

요즘에 작은 카페들이 많아서 오래 앉아있기 눈치 보이는 곳이 많은데 여긴 전혀 아니다.

 


메뉴

다양한 음료들이 있다. 메뉴들이 한글로 크게 써있어서 가독성이 좋다. 나는 아인슈페너 , 남친은 아아

 

 

 

나는 이미 마음속으로 바스크 흑임자를 생각하고 있었다. 흑임자 너무 좋아😭🖤

 

 

쇼케이스에 다양한 빵들이 있고 케이크와 스콘은 나와있었다. 카페에 있는 케이크와 빵치고는 다양했다.

 

 

 

치즈 케이크도 맛있겠다. 폭신폭신할꺼 같은 텍스처이다. 단호박케이크도 있다. 케이크 들이 다 취저넹


 

커피 머신 저브랜드는 많이 봤지만 초록색은 처음 본다. 이쁘다진짜 커피 머신 잘안찍는데 이건 찍어야해
짱이뻐💚🤭


 

스티커 공짜로 가져갈 수있다. 귀여우니깐 가져 가야징
쿠폰도 챙겨주시네 10개면 아메 한잔무료!


 

 

나왔다!
아아 4.5 /원두 선택가능 (산미O or X)
아인슈페너 (ice) 6.0 / 베이스 선택가능 (아메or라떼)
바스크 흑임자 5.5

아인슈페너베이스를 물어 보는 곳은 처음이었다.
아인슈페너덕후인 나에겐 너무 좋았다. 좀 덜 느끼하게 먹고 싶으면 아메 베이스로 좀더 진하고 고소하게 먹고 싶으면 라떼 베이스로 먹으면 되겠다.
나는 라떼 베이스로.


 

 

아인슈페너는 딱 맛있게 생겼다. 생긴데로 맛있다. 위에 크림이 진짜 부드럽고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딱이다. 너무 묽거나 너무 되직하면 마시기 불편한데 딱좋은 텍스쳐였다.
아주굿 아인슈페너 맛집 인정이욤💛😚

 

 

 

흑임자 케이크는 좀 부드러운 크리미한 텍스처 이다.부드러운 치즈 케이크느낌..?딱 첫입은 약간 치즈 맛이 난다. 그러다 끝맛에 흑임자 맛이 많이난다. 완전 진한 흑임자 케이크 이런맛보단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같은 흑임자 케이크 이다.

아아는 딱 깔끔하고 케이크와 같이 먹기 좋은 맛이다. 너무 연하지도 않고 너무 진하지도 않은 양도 적당해서 좋았다.

 



초록색 트레이 너무 이쁘다. 커미머신도 그렇고 초록색이 이카페 포인트 컬러인가보다.

원목인테리어에 초록 포인트 정말 좋아하는 조합이다.

 

 

 

요즘엔 맛은 기본이고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너무중요한데 모든게 완벽했다.💚

처음엔 손님이 보통으로 있다가 저녁쯤 바글바글해졌다. 동네 사람도 나처럼 찾아 오는 손님도 많은 곳이었다.

 


https://www.instagram.com/alternative.coffe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얼터너티브 인스타 구경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