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경복궁카페,체부동카페 ,서촌카페 //카페 piu [카페 피우]

by 차슝 2020. 4. 2.

 

 

티스토리 첫 게시물 도전! 걱정된당...ㅎㅎ

경복궁역 근처 골목을 걷다가 발견한 힙해보이는 카페에 들어 갔다. 따로 찾아 보고 간곳은 아니었지만 들어 가자마자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던곳☺️

영업시간 /11:00-22:00
주차/ O

경복궁 역에서 도보 10내외
나는 차를 안가져 와서 주차 공간은 자세히는 말못드리겠네요ㅠ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건물 1층에 있다.


날좋은날 밖에 앉아서 먹으면 너무좋겠다.
내가 갔을땐 밖에 앉기는 살짝 쌀쌀해서 안으로


메뉴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토스도 있넹 프라페도 있고 오홍 기대되넹

나는 카페의 시그니처음료나 인기 많은 음료를 마셔보는것을 좋아한다. 내픽은 베스트라고 되있는
마차 플렛[Matcha Flat] 7.0 only ice 네요

마차플렛은 라떼에 그린티 샷이 들어가있는 거라네용

남친이는 아아(맨날 아아만 먹음)

 

계산하는데 옆에 반지를 팔았다.
귀여운뎅..?

 

쇼케이스에는 치즈 케익밖에 없었다. 우선 세팅되 있는게 치즈케익뿐인거같고 얘기하면 더있을듯..?
난 어자피 케이크는 안먹을꺼라 물어보지는 않았다.

쇼케이스에 맥주도 있고 에이드용 과일이겠쥬..?
오른쪽에 보면 귀여운 소품들을 판다.
뒤로 들어가면 비밀의 공간같은 곳이 나온다.

오른쪽 벽에 이렇게 귀여운 소품들이 있다.

왼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비밀의 공간이 나온다.
#소품샾 이랑 같이 있는 카페 였다.
모르고 왔는데ㅎㅎ 커피 나올때 까지 구경해보쟝

 

나는 이여행 책들이 맘에 들었다. 색감도 이쁘고 인테리어 효과도 주는 이런 책들 너무 좋당..☺️

 

아아 5.0
마차플렛 7.0

분위기 좋쥬..?

 

아아는 살짝 산미가 있는 편이고 산미 없는 커피를 좋아하는 내입맛엔 그냥 보통이었다.
마차 플렛은 빨대로 쭉 마시면 밑에 깔린 그린티샷만 먹게 되니깐 어느 정도 섞어 홀짝홀짝 마시다가 섞어 마시면된다. 그냥 그린티샷이랑 라떼랑 먹는느낌이다.
하지만 비주얼이 예쁘니 베스튼가 보군🤔

달력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붙여서 쓴게 너무 귀엽네용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인다.

 

저 자리는 테이블이 위에는 타일이고 다리는 나무 였는데 너무 내취향이 었다. 주문제작 같은데 저렇게 타일로 하니깐 이쁘구나 나도 언젠간 저렇게 해봐야징

공간공간 감성이 가득하다

노트북 하고 과제 하기 좋은 카페다.

 

거울셀카존도 많다ㅎㅎ


사장님이 초콜릿주셨어요

 

인테리어나 음악이나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던곳이 었다.

모든 자리가 다 예쁘다.

 

커피맛은 보통..?정도 지만 인테리어와 분위기 때문에 충분히 와볼만한곳이다.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http://www.instagram.com/cha_ssseung

 

제인스타에요 소통하면서 지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