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신논현역카페 , 강남역카페 // 썸띵어바웃커피 [Somthing about coffee]

by 차슝 2020. 4. 6.

 

안녕하세요 차슝이에요 !
오늘은 강남교보를 갔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근처 카페를 가보고 싶어서 다녀온 썸팅어바웃커피에 대해 포스팅할게용☺️

실은 정월 이라는 카페를 가려다 정월에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왔는데 지나가다 여기괜찮다 하고 들어온 곳이에요. 우선 노트북을 맘편히 할 수 있는 큰 카페를 가고 싶었어요.

 

카페 외관
날이 너무 좋은 하루였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1층 모습. 라탄으로 꾸며진 외관이 갬성 돋죠??

 

2층으로 올라가야 주문하는곳과 빵들이 보인다.
일요일 낮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ㅠ
복작거리는 느낌이었지만 카페 자체가 매우 넓어서 자리는 충분했다.

역시 강남역...ㅠ사람너무 많아 ... 잠깐 깜박했다 강남역이 어떤곳인지ㅠ

 

빵좀 볼까유 너무 귀엽당 ㅠ 요즘에 많은 카페들이 이렇게 오픈바 형식으로 빵이나 케이크를 진열해놓는다.
유럽갬성 뿜뿜하죵? 근데 사람들이 구경하면서 침이 다튀니깐 위생적이진 않겠죠? 나는 그런거 신경 안쓰는 편이지만 예민한 사람들은 별로 안좋아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나는 이쁘기만 하면 다 용서된당☺️

 

레몬 마들렌 왤케 귀엽냥

 

쇼케이스는 볼까요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다.
흑임자 치즈 케이크 완전내 취저🤭 말차 갸또 너무 귀엽죵 사진 찍으면 진짜 이쁘게 나올 비주얼이다.

나는 케이크는 패쓰.. 안땡겨서ㅠ 지금 다시 보니깐 시켜 볼껄 그랬네

 

2층의 모습 메뉴판 찍는걸 까먹다니🤭

나는 밀크티! 언니는 아인슈페너 아이스를 시켰다.

 

밀크티와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양이 많아서 좋군 👍

아인슈페너은 좀 묽은펴이고 크림이 주르륵 흐르는 텍스쳐이다. 밑에 커피는 좀 묽은편이 었다. 아메리카노정도...?

밀크티는 진한편인데 달아서 진하다기 보다 밀크티의 홍차맛자체가 진했다. 향도 많이나는 편이다.

얼음잔에 해서 따라마시면 얼음이 좀 녹아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정도 이다 . 아주 굿 만족만족☺️

 

3층 모습.
3층에는 테라스로 나갈 수있는 문이 있다.
2층에도 테라스로 나가는 문이 있다.

 

햇살 맛집 카페

 

총 3층으로 된 카페로 단체로 온 손님도 있었고 사람이 많은편이다. 강남역카페다 보니 여러 사람들이 만나는 장소 다 보니깐 사람이 많다. 그래도 자리가 워낙 많아서 다수용 가능하다. 햇빛이 정말 잘들어 오는 카페고
다음엔 빵도 꼭 먹어보고 싶다. 조용하진 않지만 공간이 많이 분리되 있어서 노트북이나 책은 읽을 수 있는 정도 였다.

강남역에 넓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30

이름을 치니까 안뜨네요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