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주 감성 숙소 '굿나잇 플리즈' // 제주도 독채 , 구좌 숙소

by 차슝 2020. 5. 16.

 

 

제주여행중 너무 만족스러웠던
굿나잇 플리즈!!




굿나잇플리즈
굿나잇 플리즈 블로그에 자세한 가격정보가 나와있어요.

너어무 이뻐서 현기증나던곳인데 찾아 보니깐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지만 괜한 걱정이 었다.

가격은 총이박을 묵었는데 하루는 4명, 하루는 2명이렇게 묵어서 34만원이었다.

 

굿나잇 플리즈 독채 가격정보
(굿나잇 플리즈 블로그에 자세하게 설명되있어용)


굿나잇 플리즈는 독채뿐만 아니라 해, 달 이라는 1,2인실이 있다.

나는 가족 여행이었규 인원은 4명!
엄빠는 하루만 묵고 언니랑 하루 제주에 더있기로 했어서 하루는 독채에서 둘이만 묵었다.

 

 

 


굿나잇 플리즈 외관
둑흔둑흔 이뽀당💙

굿나잇플리즈는 주차공간은 따로 없지만 구좌쪽의 워낙 한적한곳에 위치해서 그냥 아무대나 세우고 일분정도 걸어들어오면된다.

주차 공간은 따로 없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걱정안해도된당👍



 

 

 

요로케 안내사항들이 있고
와파 완전 빵빵해서 좋았다.


 



현관을 딱 열면 보이는 거실(?)공간
이쁘다아아ㅏㅏ🤦🏼‍♀️

나는 무족권 갬성 헌터라 보자마자 완전 만족했던 숙소

 

 

방1모습
방은 청 두개 였고 퀸사이즈 침대로 각방마다 있다.

엄빠가 이방에서 주무시기로 했다.

 

 

아침에 찍은 모습인데 햇빛이 쏴르륵 바람이 살랑살랑
너무 행복하고 여유로운 공간이었다.😚💙

 

 

 

방2의 모습

이방도 퀸사이즈 침대이고 좀더큰창이 있다.



 

 

창밖 풍경보소 햄벅☺️

 

 

 

옷을 걸수있는 공간이 있고

책들도 있었는데 무슨책이 있었는지는 보지도 않았당ㅎㅎ

 



 

화장실모습.

화장실도 깔끔하고 샤워커튼이 설치되어 있는 샤워 부스 형식이고 수압도 빵빵하고 깔끔하고 아주 좋았다.

사진은 못찍었는데 화장실 밖에 세면대가 있고 화장대로 쓸수있는 공간이 있다.
그공간도 완전 귀여웠는데 사진을 못찍었어ㅠㅠ

 

 

 

 

모든공간이 구석구석 이쁘당.


 

 

 

이집은 주방이 하이라이트다
너무 이뻥ㅠㅠ

주방사진보고 이방예약 했다.🤦🏼‍♀️👍
비록 음식은 안해먹었지만 담에 친구들이랑 오면 꼭 음식 해먹고 싶은 공간이다.

기본적인 냄비, 전자레인지 , 토스트키 등등 에어비엔비에 있을 모든것들이 있다.



 

 

이독채에는 현관말고 뒷마당으로 이어지는 문이 있는데 안내 사항에는 이런 마당이 있다는 말은 없었는데
완전 생각하지 못한 공간이 있었어서 나가서 여기 너무 좋당😆😆😆했던 공간이다.



 

 

 

뒷마당으로 나가보면 테이블이 있는 마당 같은곳이 있다. 아침에 저 테이블에서 커피 내려 마셨는데 진짜 조용하고 새소리만 들렸다.

힐링 진짜 제대로 하고 왔다.💕☺️

 

 

 


주방 옆으로 큰창이 있고 밖에 2인실집이 보인다.

완전 이뻥😭





이곳이 2인실 1인실로된 해방 달방

 

 

 

 

현관도 귀엽다.

 

 

 

굿나잇 플리즈의 유일한 단점은 티비가 없다는 점이다. 나는 상관없었는데 아빠가 완전 멘붕와서 뭔 집이 티비도 없냐고 심심하다고 투털대셨지만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한잔 하면서 얘기하고 라디오도 듣고 난 좋았다.

티비없는 숙소는 절대 안된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세용😚

 

위치도 컨디션도 가격도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너무 만족스러웠던 굿나잇 플리즈 완전추천이욤 💛💛💛

 

 






 



 

댓글